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기계발의 뿌리 [나폴레온 힐]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Think and Grow Rich)
    mimoya OFF_자기계발/book 2022. 4. 14. 19:28

    현대 부와 성공의 원칙은 나폴레온 힐로부터 시작되었다!

    유명했던 최고의 부자 카네기가 나폴레온 힐을 알아봤다.
    그리고 그에게 부의 비밀을 보통사람들에게 전파해달라했고
    나폴레온 힐은
    20년동안 507명의 자수성가 부자들을 면밀히 분석해
    마침내 부와 성공의 비밀을 원칙으로 만들었다

    그 대표적인 저서가 바로 이것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Think and Grow Rich)다
    내가 좋아하는 켈리의 웰씽킹과 연계가 팍팍되는 부의 법칙!

    https://livemimoya10000000000.tistory.com/8

    부와 풍요를 끌어당기는 웰씽킹(WEALTHINKING)

    내 인생을 다시 사는 기점이 된 켈리, 그리고 그녀의 책 웰씽킹 내 인생 최대의 고비들이 줄지어 오고 있었다 점점 힘들어지고 있었다 나는 무기력했고 나태했으며 딱히 내 인생에 대해 어떻게

    livemimoya10000000000.tistory.com

    부에 이르는 13가지 법칙을 나폴레온 힐은 정리해서 담았다
    더 자세히 풀어놓은 엄청 두꺼운 책성공의 법칙까지
    다 읽었는데 일단 이거 먼저 읽기를 추천^^

    부에 이르는 법칙 13가지는 이렇다

    1.열망 2.자신의 능력에 대한 믿음 3.자기암시
    4.전문지식 5.상상력 6.체계적인 계획
    7.결단력 8.끈기 9.조력집단의 10.성에너지
    11.잠재의식 12. 13.육감

    이 중 몇가지만 정리해보자면~~

    부에 이르는 첫번째 법칙 [열망]

    에디슨과 반스의 이야기가 나오고~
    열망을 재화로 바꾸는 6단계가 나온다
    이것은 철칙인데,
    아주 명확한 부의 액수와 날짜,대가를 결정하고
    행동으로 옮긴다.그리고 쓰고 읽고 느끼고 믿는다.
    👀켈리 웰씽킹에서도 너무나 중요하게 강조하고
    방법또한 맥락이 같다.
    이 방법을 켈리는 더 현실적으로
    액션플랜 할 수 있는것을 체계화 시킨 것 같다^^👀

    모든 꿈과 계획은 열망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인데 그 열망을
    생각과 행동 그리고 믿음으로 나타내는 것이 참 중요하다.
    나도 나의 계획이 있다
    이를 매일 생각하고 시각화(켈리방법)하며 적고 외친다.
    그리하면 마인드와 생각도 계속 따라가는 것 같다!^^

    부에 이르는 세번째 법칙 [자기암시]

    아마 시크릿이나 웰씽킹을 보신 분들이라면
    잠재의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듯~
    그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매개체이자 기본이
    바로 자기암시이다
    우리의 무의식은 의식보다 3만배 강력하다고 하는데
    자기암시는 의도적으로 의식에 남겨둔 지배적 사고를 통해
    잠재의식에 도달시키는 영향을 미친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떠올리고 이를 이미 실현된듯 생생하게 느껴야 한다.
    이때 감정을(기분좋은) 고스란히 느껴야한다
    잠재의식은 감정과 연결되었을 때 반응하기 때문이다

    나는 평소에 기분좋은 상상을 계속하려고 한다
    그래야 끌어당김의 법칙또한 통하기 때문이다
    자기전에 몽롱~할때
    내가 만든 자기암시를 몇번이고 되뇌이고 잔다.
    내 잠재의식에 뿌리깊이 박히게 하기위해서^^
    근데 감정을 매번 일어나기는 어려운 것같다.
    어떨때는 의무적으로 문장을 읽는 말에만
    집중하게 될때가 있어서😫 반성해야지..😭

    부에 이르는 일곱번째 법칙 [결단력]

    켈리가 자주 하는 말이 있다
    “여러분 000을 하기로 결단하세요!”

    내 성공을 위한 내 태도는 내가 결단하는 것이며
    결단함으로써 나아갈 수 있다
    내가 무엇을 할지 신속분명하게 결단하는 것은
    너무 중요하며 내 내면의 소리를 듣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아는 게 중요하다 용기가 필요하다🐝

    미루는 습관을 다스리는 것 또한 중요한데
    나도 무언가 결단을 해놓고
    미루게 되는 일이 발생할 때가 있다
    그럴 땐 참 스스로 속상하고 이게 아닌데~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도 내가 정해놓은 것이 확고하면
    다시 다잡기까지 금방 걸린다^^
    켈리 웰씽킹에서 이야기하는 것부터 따라해보자!
    나의 안좋은 습관 3가지 버리기!요거요거 아주 유용하다! 🎉

    부에 이르는 여덟번째 법칙 [끈기]

    켈리도 끈기 프로젝트라는 걸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다
    성공한 부자들은 내가 목표를 정하고 액션플랜을 정했으면
    그것을 믿음을 가지고 아주 꾸준히 한다는 것이다
    부가 그냥 얻어지지 않는다 저절로 찾아오지 않는다
    내가 간절함으로 끈기를 보여야한다!
    부의 필수요소인 것이다

    조금만 안풀리면 금방 포기하고 부정적마인드가 생겨나고..댓츠 노노~🤭
    내가 하고자하는것에 강한 집중력을가지고
    부의 마인드로 끈기를 습관화 하자!

    실패는 계속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오프라윈프리는 실패라는 것은 없다 라고도 했다👀
    나는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이것을 겪고나면 바로 다음에 웃는일이 온다고 믿는다^^

    부에 이르는 열두번째 법칙 [뇌]

    참 이 뇌라는 것은 신비한 것 같다.
    책 시크릿에서도 이 뇌의 비밀을 어찌보면 풀어낸것이다
    우주로 내 생각을 전송하고 받는 기지국인 것인데
    주파수나 에테르같은 개념을 보면 진짜 믿겨진다.
    텔레파시를 보면 진짜 신기하듯이!
    뭐 과학적으로 깊이 파고들 필요없이
    믿고! 방법을 찾고 따르면 그만인듯^^
    웰씽킹에서 말하는 것들도 전부 뇌와 연계되어있는 것이니까


    나는 이 책을 시크릿과 웰씽킹 다음으로 읽었기에
    이해가 쏙쏙 되었었다^^
    하지만 처음 읽으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럼 이를 자세히 풀이한
    나폴레온 힐의 성공의 법칙을 읽으면 너무 좋다!

    요즘 내 인생을 보면
    갈 길이 보이고 할 일이 참 많아서 행복하다^^
    이 책은 시크릿과 웰씽킹과 세트로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소중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드시 행복하실거예요^^💡

    댓글